메뉴보기phonesearch
배경이미지

상담하기

교통사고 보험분쟁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사고후닷컴은 한정된 인력으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경미한 부상, 물피, 변호사 선임이 필요치 않은 가해자 사고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내용을 참조하여 주세요.
2. 블랙박스 영상에 의한 상담은 카톡이나 메일(gow21c@naver.com)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정된 정보에 의한 답변이므로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조회 수 293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피해형태
분류 문인균
피해자 성별 남자
피해자 생년월일 1970-01-01
연락처 010-5513-2551
피해자의 직업 및 소득 대학생
사고일시 12월 3일,4-5시경 년 시경
사고지역 안암오거리, 참살이길 놀부 부대찌게 부근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kb손해보험
가해자 보험종류 종합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몇시간전에 진료받아서 잘모르겠습니다.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형사 사건 아직접수 안했습니다
사망

상담 내용

내용

가해자 보헙의종류 (수정): 가해자 보험은 어떤건지 모릅니다. 저에게 먼저 설명해주지 않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4-5시쯤에 안암역 3번출구로나가서 좌회줜하면 안암 참살이길이란 좁고 긴골목이 있습니다. 거기엔 일방통행 도로가있는데, 걸어가는도중 역주행하는 오토바이가 저를 치었습니다. 이렇게 연락을 드리는 이유는 그쪽에서 해준 처리가 너무 수상하기에 먼저 연락을 드립니다.

우선 어떤식으로 가해자가 처리를 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사고후 저에게 어디아픈지 물어보고, 그리고, 제가 제 노트북도 손상되었다고 보상해달라했더니 보험처리로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몇번 거시더니 그다음에 저에게, 사건번호 줄태니 이번호가지고 병원가서 진료받으라고 하네요. 그리고 약값은 나중에 보험사에다가 청구하라 하고요. 우선 시킨데로 병원가서 진료받고 약사서 처방받았습니다.


여기서 수상한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가해자 사장 (고용주) 측에서 보험처리는 다른오토바이로 신청접수한다고 그렇게알라고 했습니다

2. 나중에 보험회사에 전화해보더니, 노트북은 완벽히 보상이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뭐 2년지난 노트북이라는 어이없는 변명으로요. 참 억울하기 그지없네요


아직 합의는 안한상태고 사건도 몇시간전 진행된거라 사건이 막 접수된상태인데, 보험접수만 되있고 형사접수는 안되있습니다. 정말 길가다가 벼락맞은식으로 사고난적은 처음이라 어떻게 대응할지 모르겠습니다.

여기서 드리고싶은 질문은

1. 내일 오전 에 형사접수도 같이하는게 저에게 바람직한 행동인가요?

2. 보상금은 얼마를 받을수있나요? 나중에 휴우증 때문에 염려가 많습니다

3. 합의진행은 언제해야하나요? 인터넷에서는 치료가 완벽히 끝나고 하라고 하던데 그후 합의해도 괞찬은건가요?

4. 정확히 제가 준비해야하는 서류 아님 행동들이 무었인가요? 처음당해봐서 막막합니다. 보험사가 제 나이 어리다고 조금 절 이용해먹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능하면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
  • ?
    사고후닷컴 2015.12.04 19:07

    피해정도가 크다면 경찰에 신고하여 처리함이 통상이나
    종합보험 처리되고 가,피해자 진술 일치 한다면 중상 및 사망사고가 아닌 경우에는 굳이 경찰신고 처리 안해도 되겠습니다.

    기타 내용은 홈페이지 내용 참고 하시면 자세한 설명 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고 원활히 처리 되시길 바랍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 633 Next
/ 633
카카오톡상담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