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세여아 교통사고사망 합의건

by 최계화 posted Oct 27,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사건유형
분류 최계화
성별
생년월일 2001-01-01
연락처 011-9572-7827
직업 및 소득 만8세 여아로 소득은 없음..
사고일시 2009년 9월 14일 (아파트 단지내) 년 시경
사고지역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가해자 보험종류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2억천만원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9월 14일경 오후4시쯤 교통사고로 뇌수술후 뇌사상태로 있다 10월 1일 하늘나라로 감. (뇌출혈로 고인피를 제거.. 포항인근병원에 가서 큰병원으로 가라고하여 대구에서 수술)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10%
사망

상담 내용

내용
안녕하세요...
아주아주 귀한 첫딸을 하늘나라로 보낸 맘입니다.
이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나서 미칠것만 같네요.  딸의 죽음을 헛되이 하고 싶지 않아 그래도 글을 올려봅니다.
9월 14일경 아파트입구 통로 앞에서 사고가 났는데 아이를 많이 끌고 갔어요. 그래서 뇌출혈로 수술도 하고 뇌사상태로 있었는데요.  결국 18일 동안 있다가 10월 1일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가해자쪽도 딸둘의 엄마이고 많이 사죄를 하고 있어  3천만원에 형사합의를 했구요.
오늘 가해자쪽 종합보험이 들어있어서  보험회사에서 연락이 왔는데  울딸 과실 10% 잡고 2억천만원에 합의를 보자고 하네요.  이금액에 장례비며  구급차비며  여러가지 포함된 금액이구요.   울남편과 저는 딸이 무과실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단지내이고 아파트입구 통로에는 인도가 따로 없거든요.   만약  변호사 선임하면 기간도 오래 걸리구  딸의 그때 상황을 자꾸 떠올리게 되어  하루하루가 힘이 들어서  되도록이면 합의를 빨리 보고 싶은데  제가 궁금한건  (1)  2억 천만원이라는 금액이 타당한지...(2)  만약 무과실이라면 어느정도의  금액을 받을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자식을 가슴에 묻은 애미의 심정을 헤아리어 주시어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