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피해자

by 권가희 posted Jan 25,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사건유형
분류 권가희
성별
생년월일 19-00-00
연락처 --
직업 및 소득 15년정도 **상회(고추방앗간, 참기름제조 등..)를 하고 계십니다. 무거운 걸 많이 들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퇴원을 하셔도 더이상은 이 일을 하실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고일시 2010년**월 **일 년 시경
사고지역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가해자 보험종류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갈비뼈가 부러지면서 폐를 찔러 매일 경과를 보고 있는 상태고 오른쪽 다리에 살이 조금 떨어져 나가 그것도 경과를 보고 이식수술을 하든지 괜찮으면 수술은 안해도 된다고 하구요. 일단은 6주가 나왔지만 경과를 살펴봐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이 차에 타고 계시던 엄마와 이모, 이모부도 전치 2주 정도의 부상을 당하셨습니다.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고속도로에서 1차사고로 먼저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앞차셨구요. 그 때문에 뒤에 운전자가 차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고 아버지도 내려서 그쪽으로 몇발자국 걸음을 옮기셨습니다. 얼마안가 큰 버스가 와서 뒷차를 박았고 그 차에 밀려 차밑으로 들어가셨습니다. 보험사에서는 아버지가 차에서 내린 것 말고는 잘못이 없다고 하구요.
사망

상담 내용

내용

교통사고 피해자

19**년 **월 23일
20**년 **월**일
15년 정도 **상회(고추방앗간, 참기름 제조 등)를 하고 계십니다. 무거운 걸 많이 들어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퇴원을 하셔도 더 이상은 이 일을 하실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고속도로에서 1차사고로 먼저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앞차셨구요. 그 때문에 뒷 차량 운전자가 차에서 내려 오는 것을 보고 아버지도 내려서 그 쪽으로 몇 발자국 걸음을 옮기셨습니다. 얼마안가 큰 버스가 와서 뒷차를 박았고 그 차에 밀려 차밑으로 들어가셨습니다. 보험사는 아버지가 차에서 내린 것 말고는 잘못이 없다고 하구요.
갈비뼈가 부러지면서 폐를 찔러 매일 경과를 보고 있는 상태고 오른쪽 다리에 살이 조금 떨어져 나가 경과를 보면서 이식수술을 하든지 괜찮으면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일단은 6주가 나왔지만 경과는 계속 지켜봐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에 같이 타고 계시던 엄마와 이모, 이모부도 전치 2주 정도의 부상을 당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