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문의 드립니다.

by 박기훈 posted Sep 09,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사건유형
분류 박기훈
성별
생년월일 1970-01-01
연락처 010-9985-9458
직업 및 소득 무직(취업준비중)
사고일시 2011 7 20 년 시경
사고지역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가해자 보험종류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4주후 깁스 풀었음.
입원을 하라고 했는데 하지 않음.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없음(개인합의)
사망

상담 내용

내용
안녕하세요!! 피해자만 올려야 되는거 알고 있지만 정말 답답한 상황이 생겨 이렇게 가해자가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번만 읽어주 십시오. 저도 지금은 피해자입니다.
7월 20일 사고가 났습니다. 인도상에서 차를 빼기 위해 약5M정도 이동하는 찰라 상대방(친구)의 발을 치게 되었습니다.
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 응급실이라 자세한 결과는 다시 병원으로 와서 정형외과 의사를 만나봐야 안다고 하더라고요. 문제는 여기서 부터 입니다. 제차가 아니고 무면허로 운전을 해본거라 겁도 나고 해서 개인합의를 제시했습니다.
상대방 또한 응해주었구요. 믿었습니다. 정형외과 담당을 만났는데 골절이다 6주정도 깁스 하고 2주 정도 입원을 해야된다 하더라
그래서 1주일이든 2주일이든 입원을 하였으면 좋겠다 입원을 하고 있는 기간동안 돈을 마련해서 서로 기분 좋게 해결 할 생각도 있었기에 입원을 하라고 했지만 입원을 하지 않고 통원 치료를 받았습니다. 병원비 많이 나온다고 저를 생각해서 그랬다고 합니다.
그래서 합의금을 제시했습니다. 300만원을 제시했습니다. 처음에는 더받을 생각을 하고 있는거 같았지만 서로사정을 봐줘 300만원에 합의를 보았지요!! 근데 합의서를 써야 끝나는데 만나주지 않는겁니다. 일은 쉬고 있고 전화하면 안받다가 부모님이랑 있다 미안하다 이따연락 줄께 병원에서 진료중이다 이따 연락 줄께 만남을 매번 시도를 했지만 약속을 잡아도 펑크가나버리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던 상황에 추가 적으로 50만원을 더달라 이유는 즉 생활이 힘들다 병원비도 많이 들어 갔다 2가지 이유로 돈을 달라고 합니다. 50만원 아니면 받을 생각도 없다는 씩으로 이야기 까지 하더라구요 모르면 모르지만 깁스 상태에서 술을 먹으로 다니고 핸드폰요금 문제까지 주변인을 통해 들은 이야기도 많아 25만원만 줄께 이제 끝내달라고 하소연도 했습니다.
깁스기간동안 매일같이 일쉬면서 술먹고 밖으로 돌아다니고 전화는 피하고 깁스를 풀고난 후 에도 계속 술에 정말 미쳐버리겠습니다. 부탁도 했습니다. 하루 빨리 나아서 움직이려면 그렇게 술먹으면 안된다 먹지말고 몇주만 집에서 쉬고 다시 건강한 모습마음으로 일하라고 그게 안되었고 매일 밖을 나돌아 다니며 핸드폰요금은 거액으로 나오고 게임때문에!! 핸드폰요금 및 기타 일이 생기고 나서 50만원을 요구 했습니다. 적당한 합의 방법이나 다시 300만원을 돌려 받고 법정으로 가면 서로 많은 피해를 보는지
저는 어떻게 되는지등을 알고 싶고 좋은 방법으로 해결을 해보고자 가해자지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50만원이 절대 아까워서 그러는건 아니지만 하는 행동 자체가 너무 마음에 안듭니다. 50만원을 줄터이니 병원 내역서랑 합의서 어떻게 300만원이 불과 30일만에 없어 졌는지등 알려달라고 했지만 전혀 알려 줄 마음 조차 없는 사람입니다. 너무 답답 합니다. 속시원한 답문좀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너무 많은걸 잃어가고 있는지금 너무 힘이들어 법으로 다스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