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심야 빗길 2차사고..

by 가해자 posted Jul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사건유형
분류 가해자
성별 남자
생년월일 1985-11-08
연락처 010-3136-7896
직업 및 소득 학원강사
사고일시 7월3일 오전2시쯤 년 시경
사고지역 경부고속도로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가해자 보험종류 종합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사망

상담 내용

내용
안녕하세요. 너무순식간에 일어난 사고입니다.
새벽2시쯤 신탄진 고속도로 상행 에서발생한사고입니다.
Ic에서 얼마나오지않은 나오자마자 내리막길 에서 난사고입니다.
비가 엄청나게내리고있는상황이였습니다. 
주위에는 화물차들이 달리며 뒤차에게 물을뿌리고 시야확보가어려운상황입니다. 평소보다 차량속도를 많이줄여 80정도로 달리구있었습니다.
갑자기 옆에서 펑 하는소리와 제차는 가드래일쪽으로 가고있엇습니다. 그순간 에어백이다터진상황이구여. 밖으로나오니 검은색그랜져차랭이있었습니다. 엄청아프고정신없었지만 사실 아픈거는 아무생각없었습니다 너무당황하고 온몸이 찌릿하며 힘이빠졌습니다. 차로다시들어가 보험회사에전화하고 비가너무오는중이라 다시밖으로나가니 어떤아져씨가 나오더군요 왔다갔다거리며 전정신이없어 중앙분리대에 덜석주저읹앗고 얼마후 카레터하시는분이저에게 갓길로나가라고소리쳤습니다.
그후 그 그랜저 운전자 차량운전자로보이는분이와서 술냄세 펑펄품기며 말했습니다. 119  구급대차타고 병원으로가라고 경찰도오지않은상황저은 구급대에게 경찰오면가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경찰은 현장에오지않고 머휴계소로갔답니다 제차 그쪽차 그 술취한분 대리고 견인차들은 그경찰있는곳으로 갔고 저는 병원으로 왔습니다. 경찰에게 그분은 자기가 운전한게아니다 운전한사람은 경항이없어 먼저가저렸다고 진술하였고 또한 1차로 가드래일을밖고 차를 멈춰놓고 혼자 갓길에있었다고합니다. 자기는운전안하고 조수석에탓었다고 그 심야에 비오는시간에 아무런조치도하지않고 삼각대든 아님 차를 갓길로 빼놓든 아무런조치도하지않고 내버려두었고 자신은 갓길로가고 운전자는 도망갔답니다. 근데 제가 가해자가 되었습니다. 경찰측에서 서있는차량을 제가밖앗다고 주장합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