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08시 주차차량 개문사고를 당하였습니다.

by 이태준 posted Nov 09,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사건유형
분류 이태준
성별 남자
생년월일 1970-01-01
연락처 010-9505-1205
직업 및 소득 학생/일용직근로자(가스안전공사 배관진단처 코엑스호텔 서빙)
사고일시 2014년 11월 8일 20시 정각 년 시경
사고지역 서울시 은평구 신사동 증산로 15가길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전국렌터카공제조합
가해자 보험종류 종합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사망

상담 내용

내용
어제 20시 정각 집에서 헬스장 가는 골목길에서 서행(약10km)주차된 차량(라이트,비상깜빡이x)의 운전석 문이 갑자기 열려서 문 모서리에 자전거바퀴,우측핸들,우측변속/브레이크레버와 우측어깨,무릎을 부딪히고 좌측으로 넘어졌습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다시피 일차선 일방통행구간이지만 길가에 주차된 차량이 몇몇 있습니다. 충돌 후 1분도 안되어 바로 112에 신고하였고 가해자분과 보험처리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사고난 위치
[네이버 지도]
서울특별시 은평구 신사동 (거리뷰)
http://me2.do/5sOgakdN
북쪽방향이 일방통행의 진행방향이며 저는 이대로 진행. 사진상으론 촬영차량에 가려 진행방향이 남쪽으로 보이나(화살표) 남쪽으로 가지말라는(x자+호ㅏ살표) 것임.

약 1시간 뒤 근처 병원으로 와서 엑스레이(우측어깨,우측무릎, 허리, 왼손, 오른손, 좌측팔꿈치, 좌측무릎, 좌측 정강이)를 찍었으니 일단 골절같은 뼈의 이상은 없다합니다. 사고당시에는 우측어깨와 우측 무릎만 아팠으나 병원에 오면서 좌측허리,좌측 정강이등등 엑스레이찍은 모든 부분이 모두 아파지기시작했습니다. 진통제를 맞았으나 밤새 허리,양무릎이 너무 아파서(작열감) 여태 잠을 제대로 못잤습니다. 

저는 경찰공무원 준비생1년차(8월 공채 응시)이며
주2회 가스안전공사 임용계약(올해 12월5일까지)이 된 상태이고
그이외에 날은 인터콘티넨탈호텔, 아웃소싱업체 등등에서 추가로 일용직으로 주1-2회 일을 합니다.

전국렌터카공제조합이라는 곳이 보험회사이던데 향후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ct상으로 골절은 없어서 입원만 한 상태인데 이상태로 입원만 하고 있는건지.. 아니면 추가로 mri로 근육, 신경부분 검사를 받아야하는건지..
일요일이라 보험사에서는 언제 연락이 오는지도 모르겠고 이제 보험으로 넘어갔으니 이제 가해자하곤 전혀 연락할 필요가 없는겁니까?
모르는것이 너무 많습니다.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