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상을 당하여 장해가 예상되거나 사망사고인 경우 소득이나 과실이 쟁점이 되어 보험사와 의견 차이가 있을 때 등 이러한 경우 보험사의 지급기준으로 합의를 하게 된다면 큰 손실을 가져 올 수 있으며 피해자가 합당한 배상금을 받으려면 소송을 제기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것이 권리구제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의뢰비용을 감안하더라도 보험사에서 지급기준 혹은 보험사에서 생색내기식의 특인(초과심의) 심사를 통한 제시금액보다 많은 차이가 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소송 실익에 대한 판단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많은 소송수행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교통사고 전문로펌을 통하여 판단을 받으셔야 하며 모든 사건이 소송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므로 소송 전 합의에 대하여 심도 있게 검토하여 실제 소송 결과에 준하는 배상이 이루어진다면 이는 매우 유용한 결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소송을 하더라도 교통사고 사건을 많이 다루지 않은 변호사와 교통사고를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와 결과적인 차이는  있을수 밖에  없으며 소송 혹은 소송 전 합의에 있어 주요 쟁점 사항 등의 사건의 맥()을 정확히 짚을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당 법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건 중에는 적지 않은 사건이 손해사정사나 여타 사무소에서 사건이 진행되다가 중도에 다시 의뢰가 경우가 있는데 그로 인하여 피해자는 이중으로 고통이 따르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건이 의뢰되면 신속하게 제대로 된 결과로 판결 혹은 소송 전 합의로 종결하여 마무리하는 것이 의뢰인이 가장 바라는 부분일 것입니다.

 

사고후닷컴은 늘 배우고 익히는 자세로 그동안 쌓아온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위험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과 전화 상담을 통하여 의뢰실익 판단을 하여 보다 세부적인 검토를 위해 내방 상담을 권유하여 드리는 경우가 있는데 지방이라도 망설이지 마시고 내방하시어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모두 무료로 이루어지며 소송실익 없거나 위험 부담이 많은 사건에 대하여는 의뢰를 하시는 것보다는 현명한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